공유, '도깨비'로 광고 폭주, "웨이보 검색어 1위"



마지막회 시청률이 케이블 드라마로는 

처음 20%를 넘을 정도로 인기를 모았던 드라마

'도깨비'의 주연 배우 공유가 

광고계에서도 최고 모델로 떠올랐습니다.


영화 '부산행'과 '밀정'의 성공으로 

지난해 9개의 광고를 계약했던 공유는 비슷한 개수의 신규 계약을 체결할 전망입니다. 


또 지난해 1년 광고에 10억원 안팎이었던 모델료도 

수 억원씩 더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.


'도깨비'는 중국에서 

공식적으로 금지된 콘텐츠지만, 

공유는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.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